유니티 제네릭은 <T>이다. 끝!
public class Utils : MonoBehaviour
{
public void Print<T>(T inputMessage)
{
Debug.Log(inputMessage);
}
}
이것이 제네릭이다 <T>라는 어떤 타입에 대해서도 대응할 수 있는 것을 두는것이 제네릭이다. 우리가 이 generic 문법을 어디서 가장 많이 봤냐면 GetComponent<>(); 할 때 봤다. 이것이 제네릭이다.
레트로의 유니티 C# 게임 프로그래밍 에센스 | 이제민 - 인프런
이제민 | 모든 분야의 초심자를 대상으로, 유니티 C# 게임 프로그래밍을 직관적으로 설명합니다., 2019년 새로운 추가 콘텐츠(TPS 게임 제작)가 연재 완료 되었습니다. retr0의 유니티 게임 프로그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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