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ttps://novemberfirst.tistory.com/114
[Unity] 유니티의 렌더 파이프라인 (Render Pipeline)
유니티의 렌더 파이프라인 LWRP, URP 렌더링 파이프라인은 3D 데이터들이 2D 이미지로 구성되어 그려지는 일련의 과정을 뜻한다. ◎ 렌더링 파이프라인 렌더링 파이프라인에서 데이터를 처리하는
novemberfirst.tistory.com
'게임개발 > 스터디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스터디] 젠킨스란? Jenkins? (0) | 2024.06.27 |
---|---|
[스터디] Visual Studio 대문자 변환 단축키 (0) | 2024.06.26 |
[스터디] Physics2D.Raycast (0) | 2024.06.24 |
[스터디] 유니티 LineRenderer (0) | 2024.06.23 |
[스터디] 정점 쉐이더 vs 픽셀 쉐이더 (0) | 2024.06.22 |